광명사거리 가성비 소갈비살 맛집을 찾았다, <은행나무갈매기> 리얼리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광명사거리 가성비 소갈비살 맛집을 찾았다, <은행나무갈매기> 리얼리뷰

by S머프 2023. 10. 10.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지인들과 식사를 하러 갔다가 소고기가 먹고싶어서 방문하게 된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8호점입니다.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 8호점

경기 광명시 광명로 924 2층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점

0507-1302-3901
안내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 8호점은 광명 사거리역 근처에 위치해있는데요 근처에 공영주차장도 있어서 대중교통을 이용하던, 혹은 자차를 이용하던 편리하게 내방이 가능합니다. ㅎㅎ

 

 

 

 

내부는 전부 입식테이블로 되어있습니다. ㅎㅎ 개인적으로 좌식테이블은 불편해서 이런 입식테이블이 편리하고 좋더라고요. 게다가 숯불을 이용하는 고기집 특성상 입식테이블이 더 관리하기 편할것 같긴 합니다.

 

여기 은행나무 갈매기 광명8호점은 소갈비살이 정말 가성비가 좋습니다. 미국산 소고기 프라임등급이라고 하던데 고기를 정말 싸게 파는대신 술로 좀더 매출을 올리는 그런 구조 같더라고요. 대신 그만큼 소갈비살은 정말 질 좋고 맛있는 고기를 싸게 팔고 있습니다. 요즘 같은 고물가시대에 실화인가요..ㄷㄷ

 

 

밑반찬은 처음에는 세팅해주시는데 그 이후에는 셀프바를 이용하시면 되겠습니다. ㅎㅎ 전 쌈무를 좋아해서 쌈무만 엄청 리필해서 먹었네요..ㅋㅋ

 

 

밑반찬까지 세팅된 테이블 사진입니다. 어짜피 소갈비살/ 돼지갈비 두개밖에 없어서 주문전에 불은 빨리 넣어주시더라고요. 전 당연히 소갈비살을 주문했고요! ㅎㅎ

 

 

 

4인분 주문한 소갈비살입니다. 비쥬얼 보세요 ㅎㅎㅎㅎ 이게 어떻게 63,000원 밖에 안하나요.. ㄷㄷ 가성비 실화냐..ㅋㅋ

 

진짜 이거 넷이서 다먹기힘들었어요..ㅋㅋ

 

 

 

소갈비살은 숯불에 구워야 제맛이죠 ㅎㅎ 참고로 마늘 기름장에 구우는건 따로 사장님께 부탁해서 받아서 굽는겁니다 ㅎㅎ 혹시 마늘 기름장에 구워드시는거 좋아하시면 따로 요청해주시는 센스!!

 

 

고기를 어느정도 먹어줬으면 탄수화물로 배를 채워줘야겠죠? ㅎㅎ 일단 된장찌개를 시킨뒤에 몇숫갈 좀 줏어먹고

 

 

그 된장찌개에 밥 한공기 말아서 된장술국처럼 해서 먹으면 이만한 꿀맛이 없다는.. ㅋㅋ 참고로 된장찌개에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마늘, 양파, 청양고추 그리고 구운 고기들좀더 넣어서 그맛을 더했더니 왠만한 파는 된장찌개보다 더 맛잇었다는..ㅎㅎ

 

 

사실 소갈비살에 냉면이 빠질순 없죠? 왕냉면입니다. 이거 네명이서 나눠먹었는데도 양이 충분했어요. 여기는 식사도 좋고 워낙 안주가 좋아서 술먹을겸 모일 생각으로도 상당히 괜찮을것 같습니다. ㅎㅎ

 

진짜 사장님도 너무 친절하시고 일단 소갈비살이 맛도 좋고 가격도 착해서 이만한 소갈비살집 찾기 힘들것 같습니다.

 

 

광명사거리역에서 소갈비살 맛집을 찾으신다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