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7.25(저녁) 감바스 알하이오 upgrade ver. 요리일기
본문 바로가기
S머프의 일상이야기/Food story

20.07.25(저녁) 감바스 알하이오 upgrade ver. 요리일기

by S머프 2020. 7. 25.

오늘 선배가 놀러와서 저녁에 뭘해먹을까 하다가 있는 재료들을 활용해 간단하게 감바스 알하이오 upgrade ver을 해먹기로 했습니다.

 

 

어제 안그래도 이마트 장보면서 방울토마토가 40% 할인하기에 요걸 하나 사서 식초물에 5분간 담가주었습니다.

이후 일부는 방울토마토에 식용유를 골고루 발라준뒤 허브솔트롤 살짝 뿌려 에어프라이어에 200도 5분간 익혀줬습니다.

 

저번에 버터 쓰고 남은게 있어서 올리브오일&버터를 살짝 넣고 거기에 마늘기름을 중불에 우려내어주었습니다.

 

기름이 어느정도 자글자글 끓고난 이후 페퍼론치노 5알, 소금 한꼬집으로 간을 해주었고,

 

이후 미리 손질해둔 팽이버섯, 방울토마토, 새우, 소고기(샤브샤브용)를

이렇게 한번에 다 때려넣어준뒤 잘 볶아줬습니다.

 

빵은 원래 투썸플레이스에서 먹으려고 샀다가 안먹고 냅뒀던 샌드위치를 이용했습니다.

 

전자레인지에 2분간 돌려줫구요,

 

선배가 차를 가져오는바람에 술은 못마신다 해서 저만 포도주 한잔하고, 선배는 집에 있는 음료수로 한잔 했네요.

방울토마토 에어프라이어에 구운건 이렇게 잘 익어서 너무 맛잇게 잘먹었습니다. 버터를 충분히 넣었는데도 생각보다 버터맛이나 향은 잘 안나더라고요, 그냥 올리브 오일만 넣어도 되었을뻔 했습니다.

 

이것으로 20.07.25(저녁) 감바스 알하이오 upgrade ver. 요리일기를 마칩니다.

 

감바스는 해먹기도 참 편하고 맛도 평타이상 낼수 있는 그러한 손쉬운 요리인것 같습니다. 이웃 구독자 님들께서도 시간되시면 꼭 한번 해드시길 바랍니다. ㅎㅎ

댓글